품질경영 방침
- 고객감동 품질경영
- 자기개발 가치창조
- 고객만족 이익창출
- 01
신기술 품질로 경쟁력을 확보한다.
- 02
고객감동으로 품질목표를 실현한다.
- 03
최고경쟁력 제품개발에 총력을 다한다.
품질환경방침
지역사회의 생태계를 보전하기 위한 환경 친화적 제품생산 및 환경보존 활동 참여로 친환경 고객기업을 목표로
환경방침을 설정하고,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연과 인간을 위한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
환경방침을 설정하고,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연과 인간을 위한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
환경방침관리
- 01
품질지향 환경 친화적 제품생산
- 02
환경법규준수와 환경보존활동
- 03
환경경영으로 환경친화기업
환경목표관리
- 01
환경법규 관리 준수
- 02
설비개선에 의한 환경 개선
- 03
폐기물 에너지 사용 시 5%내 저감
CEO MESSAGE
서일전선 대표이사 서상관
서일전선 임직원은 고객이 품질에 만족을 다 할 때 까지 최선을 다하며, 품질경영시스템의 유지/개선으로 고객이 신뢰 할 수 있는
제품 및 A/S를 공급하여 최우수 고객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품질경영방침과 목표를 이해하고 설정하여 실천하도록 합니다.
제품 및 A/S를 공급하여 최우수 고객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품질경영방침과 목표를 이해하고 설정하여 실천하도록 합니다.